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이소 로봇청소기
이젠 청소기까지 나오네요!





 안녕하세요. 다이소를 좋아하고 즐겨찾는 다다루다입니다. 얼마 전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한 다이소 로봇청소기! 오메오메 이젠 다이소 로봇청소기까지 나오네요! 정말 없는게 없는 다이소죠? 과연 그들의 능력은 어디까지 인지 저는 정말 궁금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의 이름은 부직포 클린 로봇입니다. 아무래도 부직포로 청소를 하는 듯합니다. 건전지 별매이고요. AA 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는 장애물과 부딪히면 방향을 전환한다고 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방향전환을 알아서 한다니~ 그 원리가 궁금하기도 합니다. 저렴한 다이소에서 어찌 이런 걸 만들 수가 있는지 정말 정말 신기하고 놀랍습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부직포 클린로봇은 오천원입니다.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게 오천원입니다. 그럴만합니다. 로봇청소기니까요 ㅎㅎ 박스 뒷면에는 간략하게 설명도 되어있습니다. 보시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제품 구성은 클린 로봇 본체, 부직포 15장, 찍찍이 16개입니다. 모두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의 크기는 23센티이며, 높이는 5센티정도 된다고 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아랫면에는 바퀴가 보입니다. 윗면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진짜 전자제품회사에서 파는 로봇청소기와 비슷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를 구매할때, 건전지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판매하는 곳 바로 옆에 건전지가 있었습니다 ㅎㅎ 다이소 로봇청소기에는 AA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건전지를 넣고, 뚜껑도 닫아주었습니다. 바닥면에 있는 바퀴를 살펴보았습니다. 바퀴는 총 3개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큰 바퀴는 360도 회전이 됩니다. 그래서 방향 전환이 되는가 봅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에 찍찍이 16개도 붙여줍니다. 네모난 모양틀에 맞게 잘 붙여주면 됩니다.

 



부직포도 붙여줍니다. 찍찍이가 있어서 부직포가 붙습니다. 바퀴에 맞춰서 잘 붙여주면 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파워버튼을 누르면 청소 시작입니다. 진짜 알아서 왔다갔다 합니다. 벽이 있으면 방향 전환도 하고, 혼자 바쁘게 이리저리 청소하고 다닙니다.

 

 



사실 다이소 로봇청소기 별 기대 안했는데, 작동시켜보니 괜찮습니다. 청소도 웬만큼 해줍니다. 큰 먼지나 머리카락 정도 잘 데리고 갑니다. 카펫을 만나도 방향 전환을 합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 청소 중간에 바닥을 보니...우와~~ 먼지도 있고, 머리카락도 있습니다. 그냥 왔다갔다만 하는 게 아니었습니다. 청소되긴 됩니다 ^^ 다이소 로봇청소기~ 없는것 보단 있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소 로봇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