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 녀석 덕분에 우연히 보게 된 베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베놈 리뷰를 시작하기에 앞서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놈 소개

개봉은 2018년 10월 3일. 등급은 15세 관람가입니다. 장르는 액션, SF, 스릴러입니다. 사실 저는 포스터만 보고 에어리언 같은 외계인 공포물?인 줄 알았습니다. 나중에 알았지만, 마블시리즈 빌런 히어로물이었습니다. 저 이런영화 좋아합니다. 진작 볼걸 그랬습니다. 베놈은 다소 높은 평점으로 전연령대 모두 만족도가 높은 영화입니다.

 

 

베놈 출연진 소개

감독 : 루벤 플레셔

주연 : 톰 하디(에디 브록/베놈), 미셸 윌리엄스(앤 웨잉)

조연: 리즈 아메드, 제니 슬레이트, 레이드 스콧, 스콧 헤이즈,

        우디 헤럴슨, 미쉘 리, 샘 메디나 외.

 

 

 

베놈 줄거리

 

 대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우주선이 말레이시아로 추락을 합니다. 뭔가에게 공격을 당했는데, 그로 인해 추락을 했고, 그 무언가는 바로 심비오트라는 외계 생명체입니다. 

 

 한편, 열혈 기자 에디 브룩(톰 하디)은 라이프 파운데이션 회장과의 인터뷰를 맡게 됩니다. 에디의 여자 친구는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변호사로, 우연히 여자 친구 앤의 컴퓨터에서 기밀 정보를 보게 됩니다.  이후에 회장과의 인터뷰에서 기밀 정보 관련 질문을 하게되어, 해고당하게 됩니다. 여자 친구 앤과도 헤어지게 됩니다. 

 

 그로부터 6개월후, 에디는 힘든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한편, 라이프 파운데이션이 우주에서 가져온 심비오트는 숙주가 있어야 살아갈 수 있는 생명체라는 걸 알게 되고, 노숙자 같은 사람을 데려와 실험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때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한 연구원이 에디에게 폭로를 하게되고, 에디는 몰래 잠입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에디는 심비오트를 만나게 되는데, 에디의 몸속으로 들어가 겨우 탈출에 성공합니다. 이후 에디는 점점 몸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병원에서 검사도 해보았지만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베놈과 애디가 서로 하나가 되가는 모습이 참 재미있었습니다.  약간의 개그도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영화 포스터만 보고 외계인이 나오는 공포물 인줄 알았습니다. 막상 감상하니 액션 빌런 히어로물이었습니다.빌런 히어로물이란,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가 악인지? 선인지? 구분이 안 되는 히어로라는 겁니다. 처음엔 마냥 악당인줄 알았지만, 마지막엔 결국 선? 쪽에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한편 우주에서 가져왔던 신비오트 중 하나가 라이프 파운데이션 회장의 몸속에도 들어가게 됩니다. 이 둘은 허황된 계획을 갖고 우주로 가려고 합니다. 이를 막기 위해 베놈과 에디가 함께 악당과 싸웁니다.이후 내용은 직접 베놈 영화에서 확인!

 

 

 마블 빌런 첫 안티 히어로라고 하는 베놈. 첫 영화라고 하니 더 설레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다른 마블 히어로들과도 만날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베놈 꼭 감상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