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집이 나가지 않아 계속 발목을 잡히고 계신가요? ▼

풍수지리와 미신적인 방법으로 지금 기운을 바꿔보세요.

놓치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세요!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하게된 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저의 경험담입니다만, 흔히 말하는 미신적인 방법이랍니다. 사람이 힘들거나 절실하면 미신이라도 믿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로지 저희 경험담이니,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한때 저의 집이 너무너무 안 나가서 고민을 많이 하던 때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저도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을 검색도 해보고, 주위에서 들은 미신적인 방법등 안해본게 없었던것 같습니다. 지금은 제가 마음편히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에 대해서 글도 쓰고, 웃고 있지만 그때 당시를 생각하면 정말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는 않답니다. 미리 결과를 말하자면 집을 부동산에 내놓고 나서 대략 1년반 거의 다되서 집이 나갔답니다;; 이 기간동안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절실한 마음으로 실천했던것 같습니다. 특히 친정엄마가 많이 도움도 주셨고, 금전적으로 써주신 부분도 있고 참...ㅠ.ㅜ 일단 제가 이때 당시 해봤었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코 개인적인 부분입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미신적인 방법

- 가위, 담배 한 갑, 황금벼, 밥 3그릇, 동전, 야한 사진, 종이에 욕 쓰기 등

 

 

 

1. 장사 잘되는 매장의 가위를 가져와서 현관에 걸어놓는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을 찾을때 보면 이 방법이 가장 흔하고 많이 알려진 방법 같습니다. 바로 가위입니다. 장사가 잘되는 매장의 가위를 가져와서 현간에 거꾸로 걸어놓기입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좀 애매한것이 매장에다가 가위를 달라고 하면 줄지 의문이죠? 아니면 몰래 가져와야 한다는 건데.... 이건 좀 실행불가라서 친정집에 있는 가위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엄마가 갖다 주셨습니다. 가위를 가져와서 현관에 거꾸로 걸어놓았답니다. 그대신 집 보러 올때는 치워놨습니다. 집보러 오신분이 보시면 안 될 것 같아서입니다.



2. 집을 보고 간 후 바로 담배 한 갑을 꺼낸 후, 1개피만 반정도 뽑아서 현관에 둡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담배 이 방법은 저희 엄마가 알려주신 겁니다. 집을 보고 가신 후에 바로 담뱃갑에서 1개 핀만 살짝 올려서 현관에 두라고 했습니다. 이 방법은 집 나갈 때까지 계속, 가장 오래 쓴 것 같습니다.


3. 황금벼나 보리 같은 물건, 동서남북 어느 방향으로 놓으세요.

이 방법도 또 엄마가 알려주신 방법입니다. 저를 위해서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많이 알아보셨었답니다. 어느날은 엄마가 인터넷으로 벼모양의 장식품을 사오셨습니다. 벽에다가 걸어두라고 사오셨답니다. 이 효과는... 음....



4. 방금 새로 한 하얀 밥을 3그릇 가득 담아 쟁반에 놓습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방금 새로 한 밥을 3그릇 담아줍니다. 쟁반에 밥3그릇을 담아 현관 문 바깥쪽에 놓고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대략 5분정도 현관 안쪽에서 기도를 한후 다시 갖고들어옵니다. 기도를 할때 조상님들이 오셔서 밥을 드신다는 미신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쫄보인 저는... 이거 누가 볼까봐... 조마조마해가며 기도를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때는 절실하지 않았나봅니다 ^^;;



5. 동전 집 동서남북 방향에 붙여놓기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동전을 집전체중에 동서남북 방향에 각각 붙여놓기입니다. 이 방법도 저희 친정엄마께서 알려주셨답니다. 댁에서 10원짜리 동전을 4개 가져오셨었답니다. 저희집 동, 서, 남, 북 방향에 각각 붙여주셨답니다. 밖에서 보이지 않도록 잘 붙여주셨습니다. 이 동전들은 집 나가고 난후에 바로 치웠답니다.

6. 야한 사진을 현관에 놓습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야한 사진을 현관에 놓습니다. 이건 저희 남편이 저 몰래 했던 방법이랍니다. 사실 저는 몰랐답니다. 나중에 알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야한 사진을 출력해서, 현관 신발장 안쪽에 숨겨놨었답니다. 저는 신발 정리하다가 야한 사진을 봤는데, 엄청 놀랐었답니다. 집이 나갔다면 사진은 바로 치워줍니다. 안 그럼 이삿날 이삿짐 직원분들께서 보신다면..... 난감할 것 같습니다.


7. 종이에 빨간색 펜으로 욕을 쓴 후 현관문 아래쪽에 안 보이게 붙여줍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종이에 빨간색펜으로 욕을 쓴후 현관문 아랫쪽에 안보이게 붙여줍니다. 이방법은 너무 힘들었을때, 저 혼자 점보러 갔었답니다. 그때 점보셨던 분이 알려주신 방법이랍니다. 저 원래 혼자 점보로 안가는데, 이때는 너무 힘들어서 갔다왔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녀오고나니 마음이 좀 차분해졌던것 같습니다. 아! 그 욕은... 여기에 쓰기 좀 난감한 욕입니다. 궁금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저 미신적인 방법입니다.




여기까지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단지 미신적인 방법입니다. 너무 의존해서도 안좋을것 같습니다. 저처럼 절실하신 분들이라면 이렇게라도해서 빨리 나가길 바라는 마음에 실천해볼것 같습니다. 그저 저의 경험담을 알려드렸습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현실적인 방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은 최대한 여러 부동산에 내놓는게 좋습니다.
시세보다 저렴하게 놓습니다.
부동산에 복비를 더 준다고 합니다.(그럼 더 신경써주기도 합니다)
집은 항상 깨끗하고, 밝게 해 둡니다.(매일매일 청소를 했습니다. 집 보러 오실 때는 방, 거실 불은 다 켜놨고, 커튼도 열어서 최대한 밝게 하고 있었습니다)
빈집보다는 현재 사람이 살고 있는 집이 좋습니다.
공실이 된다면 간단한 인테리어나 수리는 미리 해놔도 좋습니다(지인의 경우였는데, 이사를 먼저 갔고 그 후에 도배, 벽지만 새로 했답니다. 이렇게 해서 신혼부부가 이사 온 경우도 있었습니다)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타이밍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집을 내놨을 타이밍에 정부규제, 대출 금리 인상 등등 이런 여러 요인들로 인해 안나가기도 할것 같습니다. 저 또한 집이 그때 안나갔다면... 언제 나갔을지 모릅니다....지금 말하지만 저는 집이 나가게된게 집 빨리 나가게하는 방법 집 빨리 파는법으로 미신적인 방법을 실천해서 나간것 같진 않습니다. 그런 말이 있습니다. 집은 임자가 있다는 말입니다. 1년이 지나고 나니 이런 방법이 무슨 다 무슨 소용이 있나... 그만하자 싶었답니다. 거의 포기상태 였을때, 집을 보러 오신 분들과 계약을 하게 되었으니까요. 그래도 뭐 모르죠... 이때까지 실천했던 방법들이 이제야 효과를 봤을 수도 있다는 제 생각입니다.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그냥 한번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미신적인 방법 해보는 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좀 아팠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집은 때가 되면 나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