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더우먼
액션 통쾌! 
가슴이 벅차오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더우먼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원더우먼을 보기 전에 저스트리그를 먼저 보았습니다만, 영화 속 원더우먼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여성의 몸에서 저렇게 큰 힘이 나온다는 게, 무척이나 매력이었습니다. 저를 대변해주는 느낌이었답니다.  자, 사담은 그만, 이제 시작합니다.

 

 

 

원더우먼 기본정보

 

개봉 : 2017. 5.31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모험, SF, 판타지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평점 : 8점대

 

 

원더우먼 출연 및 감독

감독 : 패티 젠킨스

출연 : 갤 가돗, 크리스 파인, 데이빗 듈리스, 대니 휴스턴,  엘레나 아나야, 

               코니 닐슨, 로빈 라이트, 루시 데이비스, 세이드 타크가오우이, 유진 브레이브 락, 

               이완 브렘너, 릴리 애스펠

 

 

원더우먼 줄거리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인 다이애나 프린스(갤 가돗)는 어렸을 때부터 아마존 여전사들의 훈련하는 모습을 보며 자란다. 그 모습을 보며 자신도 훈련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어머니는 지금은 훈련을 받을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다이애나는 몰래 밤에 나와 최강의 전사인 안티오페에게 훈련을 받는다. 이윽고 다이애나는 청소년이 되었고, 여느 때처럼 안티오페와 훈련을 하고 있었는데, 어머니에게 들키고 만다. 결국 어머니도 마음을 바꾸어, 안티오페에게 아주 강하게 훈련을 시키라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데미스키라의 결계를 뚫고 비행기 한대가 바다에 추락한다. 이를 목격한 다이애나는 물에 빠진 조종사를 구해서 물밖으로 데리고 나온다.  이 조종사는 스티브 트레버(크리스 파인). 스티브를 쫓던 독일 제국 해군 군함도 결계를 뚫고 들어오게 되어, 아마존 전사들과의 전투가 시작된다. 이 전투에서 아마존 전사들이 승리했지만, 최강의 전사 안티오페는 다이애나를 구하다가 죽음을 맞이한다.

 

 한편 스티브는 독일 제국군에 잠입했었던 영국 군인 스파이였는데, 독일군이 독가스 개발을 하며 생체실험을 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생체실험을 했던 마루 박사의 노트를 훔쳐 나왔는데, 이를 들켜 전투기를 타고 도망오다가 데미스키라의 섬에 불시착했던 것이다.  이미 전쟁들로 수많은 여자, 아이들이 죽었으며, 독가스 개발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죽을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다이애나는 이 전쟁들은 전쟁의 신 아레스가 만든 것이며, 이를 막으러 가야한다고 한다.  처음에 어머니는 반대했지만, 결국 뜻을 꺾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보내준다. 

 

 다이애나 일행은 전쟁을 막으러 가기 위한 이동 중, 독일군에게 전체가 잡혀있던 벨드 마을에서 탈출한 여인의 울음을 듣고는 사람들을 구하러 간다. 통쾌한 액션으로 다이애나 일행은 사람들을 구해주는 데 성공하고, 마을 사람들은 감사하다며 다이애나 일행에게 사진을 찍어준다. 

 

 

 

 

이후 내용은 영화 원더우먼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원더우먼 영화의 명대사

 

 " 나는 오늘을 구할 테니, 당신을 세상을 구해요 "